본문 바로가기

LoL

시즌6 미드 탑 초가스 템트리/특성

시즌6 에서 사용하는 쉽고 강한 미드 극딜초가스입니다.

간혹 op반열에 이름을 올리며 주목받는 초가스인만큼

스킬 구성이 알차고 딜 메커니즘도 좋고 cc도 좋습니다.

이번기회에 초가스 챔피언 연습하시면 티어 상승에 도움이 되실겁니다.

 

아래는 시즌6 초가스 룬 세팅입니다.

 

 

시즌6 초가스는 극딜 초가스를 추천드립니다. 라인에서 탱킹 초가스는 의미가 없죠. 파열 한방 맞춘 이후 극딜을 통해 적을 압살하는것을 노려봅시다. 물론 초가스 갱호응도 파열이 맞는다면 최상위권에 속하는 챔프겠죠.

 

 

위는 시즌6 초가스 첫번째 추천 특성입니다. 바람술사 특성은 적 챔프에게 30%데미지를 순간적으로 넣으면 4초간 이속이 30% 상승합니다. 뚜벅이 초가스가 q 스킬을 맞추고 w 스킬까지 쓴 마당에 추노기가 없는 상황에서는 적을 딸피로 놓치는 일이 허다하겠죠. 그 뿐만 아니라 적이 갱킹을 왔을 때 초가스는 뚜벅이의 눈물을 흘리면서 도망치지 못하고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람술사 특성은 이 두가지 상황에서 초가스의 행동반경을 넓혀줍니다.

 

 요즘 op로 떠오르는 천둥군주를 포기하고 추천드리는 특성인 만큼 초가스 특성으로 꼭 써보시길 바랍니다.

 

 

위 특성은 흉포에 18을 둔 초가스 라인 압살용 특성 트리입니다. 죽음 불꽃 손아귀를 들게 되면 멀리서 스킬 한방만 맞춰도 온힛으로 효과가 적용되어 적을 압살할 수 있고, 한번 킬을 따기 시작하면 스노우볼을 계속 굴릴수 있는 특성입니다.

 

 

시즌6 초가스 스킬 트리입니다. q를 선마해서 맞추면 좋겠지만 w를 선마하는것이 안정적인 딜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위는 시즌6에서 추천드리는 초가스 템트리입니다. 초가스는 극딜로 가주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어설프게 탱템올리면 서폿보다 존재감이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럼 시즌6에서도 초가스로 즐겜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