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래시 오브 클랜/클래시봇 + 블루스택

클래시 오브 클랜 블루스택 실행하기 100% 완벽가이드 (+클래시봇)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클오클을 블루스택에서 완벽하게 활용하는 방법 처음부터 끝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루스택 클래시봇 7.9 완벽작동 영상

작성 한 지 오래되서 이미지가 다 날라갔습니다.

최근에 작성한 클오클 블루스택 실행 100% 따라하기 글로 이동

 

일단 순서에 대해 간략하게 정리하고 시작하겠습니다.

0. 블루스택 설치

1. 고키보드 설치 및 설정

2. 클래시 오브 클랜 다운로드

3.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4. 구글 아이디 추가

5. 클래시 오브 클랜 여러 아이디로 플레이하기

6. 클래시 봇 사용해서 자동사냥하기

 

0. 블루스택 설치

먼저 클래시오브 클랜을 작동해야 하기 때문에 준비물로 블루스택이 필요하겠죠?

 공식사이트 다운로드 주소입니다.www.bluestacks.com 여기에서 받아주세요.

현재 위의 주소에서는 블루스택2가 지원되고있습니다. 여기서는 블루스택 1 기준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차이점은 딱 하나인데, 클래시봇 이라는 자동 약탈 프로그램이 블루스택 2에서는 아직 작동이 안되고있습니다.

클래시봇 최신버전은 7.8.2 입니다. 7.8.2 버젼은 블루스택 2에서 지원이 안되고 있으니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은

(클래시봇 최신버젼은 7.9.0 입니다.  <<<<<쪽 자료실 가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클래시봇 최신 버젼이 몇인지 확인해주시고, 이 이후 버젼은 블루스택2가 나온 이후에 업데이트 된 것이니 한번 다운로드 받아서 되는지 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블루스택2가 지원될때까지 기다리셔도되고, 아니면 블루스택 1을 받아서 해야겠다 하시는 분은 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블루스택2에서도 클래시봇을 하지 않더라도 클래시오브클랜을 즐기는것은 아무 문제가 없기 때문에

일단 블루스택2를 위 주소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고 블루스택을 실행합니다.

 

1. 고키보드 설치 

 

키보드앱이 따로 설정되지 않은 블루스택은 마치 안드로이드 폰처럼 키패트식 키보드 입력을 한다고 인식하기 때문에 자꾸 키보드 입력이 하나씩 뒤로 밀려서 제대로 키보드를 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일단 비정상적인 입력으로라도 앱 검색에서 go 키보드를 검색해서 깔아주셔야 합니다.

블루스택 실행화면 기준 왼쪽 상단의 검색을 눌러서 go 키보드를 검색합니다.여기서 조심해야되는게, 아직 키보드가 설정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핸드폰 화면처럼 작동한다고 생각하시고 조작해주세요. 키보드 한영키는 입력이 되지 않고, 엔터, 탭키도 마찬가지입니다.

 

 

고 키보드를 다운받으신 후 실행하면, 고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설정 3 과정을 정상적으로 수행해주셔야만 고키보드가 블루스택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검색에서 go키보드 깔아주시고 고키보드를 선택 설정해줍니다. 고키보드는 한영전환이 shift + space로 전환되는것도 알아두시구요. 습관적으로 한영키를 누르게 되는데 한영키를 누르게되면 고키보드 입력이 오류가 되서 외계문자가 입력되거나 아예 입력이 되지 않기 때문에 꼭 알아두세요.기타 탭키나 엔터키 키보드 습관으로 하시면 안됩니다. 고키보드를 설정안해주시면 타자칠때마다 글자가 하나씩밀려서 입력되서 제대로 쓸수가 없습니다. 매우 답답하신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2. 클래시 오브 클랜 설치

키보드 설치까지 끝나셨다면, 마찬가지로 검색에서 클래시오브 클랜 깔아줍시다.

네 간단하게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3.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전용)

 

마찬가지로 앱검색 창에서 구글 플레이를 다운받습니다. 구글 플레이가 다운받아 있어야만 클래시 오브 클랜이 구글 플레이와 연동되어서 게임 데이터가 구글 아이디에 저장이 됩니다. 따라서 구글 아이디 로그인 / 로그아웃을 통해 다중 계정으로 클래시 오브 클랜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기다리는 지루함이 많이 줄어들겠죠?

4. 구글 아이디 추가

 

구글 아이디는 인증이 필요하고 인증시 핸드폰을 이용합니다. 또핸드폰 번호당 인증수가 제한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꼭 신중하게 아이디와 암호를 까먹지 않고 잘 가입해주세요. 키보드가 익숙하지 않아서 가입을 바로하고도 암호가 트린 경우도 있습니다. 기존의 아이디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구글 아이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제 로그인 /로그아웃을 통해서 여러마을을 동시에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5. 클래시 클랜 여러 아이디로 즐기기

여기서 조심해야 할 점은,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을 한 마을만 저장이 된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구글 계정마다 다른 마을이 저장된다는것을 명심하고 기존 마을을 날리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위 영상을 참고하세요^^

6. 클래시 봇 플레이하기.

클래시봇은 블루스택 1 버전에서 클래시봇 7.8.2 버젼으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클래시봇은 boostbot.org 에서 받으실 수 있고,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서 클래시봇 프로그램상에서 로그인된 후 실행됩니다. 무료이니까 걱정없이 받으셔도 됩니다. 블루스택1 다운로드는 제게 메일을 요청하시면 보내드립니다.

현재 블루스택 사이트에서는 블루스택2밖에 다운로드가 되고있지 않은데 아마 블루스택2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서 블루스택1 다운로드 경로가 전부 막히고 있는듯합니다.

클래시봇을 실행하고 나면 영어로 여러가지 설정들이 있습니다. 클래시봇에 관한 설정 부분은 블루스택 2버전에 적용되는 최신 클래시봇 버젼이 릴리스 되면 그것에 맞춰서 설명 포스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