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아블로3 악사/악마사냥꾼 습격자 세트던전 공략법 + 동영상

디아블로3 습격자의 현신 세트던젼 공략 포스팅입니다


요즘 제가 디아블로3에 뜬금없이 빠졌는데요

4년전에 출시되었을 때 만렙찍고 안했었는데 다시 해보니 새로운 컨텐츠도 많고

재미있더라구요.


이번에 디아블로3 시즌6 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시즌여정을 클리어하고 계신분들 많으실꺼라고 믿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다발 악사를 하고 있는데,

악사 악마사냥꾼 부정 세트던전 클리어는 정말 너무 힘들더라구요.

조건이 내가 잘하는가에 따라서 깰수있는게 아니라 몹 위치도 중요하고

지나가다가 몬스터 건드리면 죽어서 안되고 그런게있어요 ㅠㅠ


그래서 시즌여정달성을 위해 세트던전 정복하기 위해서

부정악사도 할 수 있는 습격세트던전 공략 게시물입니다.


아래는 클리어 플레이 영상이고, 자세한 공략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자 그럼 자세한 설명 들어갑니다.



먼저 습격 세트던전 위치입니다.

3막 코르사크 교각으로 이동하셔서



위와 같은 맵 위치에 습격자의 현신 6세트 효과를 받은 상태에서

입장이 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왕실 권위의 반지를 카나이함 패시브로 쓰고 있어서

5개의 습격 세트를 구한 후 바로 입장했습니다.

그만큼 부정 세트던전 하는게 너무 싫었어요 ㅠㅠ

여러분도 부정 세트던전 깨느니 다른 시즌여정 하면서

틈틈히 습격 세트 5개 모아서 세트 아이템 변환을 통해

5개 맞춘후에 습격 세트던전 클리어하시는게 더 빠를거에요.



위에는 제 템 구성인데, 아주 일반적인 세트 템이고 고대 템은 없습니다.

화살통은 포격수의 배낭인데요,

포격수의 배낭은 자동쇠뇌 2개 더 설치가능 패시브를 가지고있어서

이번 세트던전때 유용할꺼같아서 착용햇습니다.

활은 그냥 쓰던 양의 만곡궁이에요.



제가 클리어할 때 쓴 스킬구성입니다.


회피사격 - 집중 : 뭐 이건 그냥 주 기술... 

동료 - 늑대동료 : 이것도 다발악사 할떄 쓰는 유용한 스킬이죠.

자동 쇠뇌 - 불 뿜는 쇠뇌 : 자동 쇠뇌는 원래 저는 안쓰던 스킬인데, 이번 클리어를 위해서 들었습니다.

불 뿜는 쇠뇌에 유도탄이 추가되어있어서 다가오는 적을 혹시라도 놓치게되면

근접 공격 허용으로 세트던전을 클리어 할 수 없어서 들엇어요.


도약 - 이중도약 : 도약은 이동기.. 빠르게 이동합시다. 더 많은 도약을 위해 이중도약을!

복수- 분기충전 : 더 많은 증오를... 참고로 세트던전 해보시면 아시겟지만

적이 어디서 나올지 몰라서 무서워서 다발사격 막 쓰면서 이동합니다.


다발사격 - 무기고 : 무기고에 유도탄도 붙어있고 멀리서 보이지 않을 떄 막 때려서 때려눕히면

근접공격을 허용할 일이 없어서 들었어요.


아래는 세트 던전 지도입니다.



제가 클리어한 이동 경로인데, 이것보다 좋은 이동경로는 딱히 없어 보입니다.

무조건 모든 몬스터를 잡아야하기 떄문에 빠짐없이 돌면서 몬스터를 잡아야 하기 때문이죠.



던전 지도를 올리고 보니 , 세트던전하면서 가장 짜증났던 것이 바위 괴물? 이었는데요

땅에서 갑자기 튀어나와서 근접공격을 허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팁은 계속 이동하면서 싸우는건데, 그 이유는 아무래도 이 바위 괴물이 한번 플레이어가 지나간 다음에

그자리에서 일어나는 특성이 있는것 같더군요.


그런데 계속 앞으로 나가면서 싸우다보면 달려오는 잡몹에 근접타를 허용할 수 있어서 대략적인 출몰

위치를 기억해둬야합니다. 다행히도 출몰위치는 정해져 있는 것 같고 제가 우에 노란색 동그라미로 

표시된 부분에서 출몰합니다. 제가 한 10번정도 해서 겨우깨서 기억이나네요^^

저거말고 1~2개정도 더있을수도있는데, 있으면 바로기억해서 클리어하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