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

시즌6 정글 아무무 특성,템트리,룬 공략

 시즌6 정글 아무무 공략입니다.

프로게이머들은 이제 잘 사용하고 있지 않지만, 예전 클템의 주챔이었던 아무무

시즌6에서도 쓸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린 프로게이머가 아니니까요^^

그리고 생각보다 아무무의 장점이 매우 많습니다.

쉬운 정글링, 알기쉬운 cc 궁, 좋은 q스킬 등 양학용 챔프로 손색이없죠.

그럼 지금부터 시즌6 아무무 정글 템트리 특성 룬 같이 알아봅시다.

 

1. 시즌6 아무무 룬 세팅

 

룬 세팅에서는 시즌이 변화하였다고 크게 다를 것은 없습니다. 룬에서 공속은 정글링의 기본이죠. 정수의 주문력은 취향에 따라 이속을 늘려도 됩니다. 정글에서 빠른 이속은 중요하니까요. 

 

 

다음은 시즌 6 아무무 특성 선택입니다. 영겁의 힘을 핵심 특성으로 선택하면 빠른 정글링을 가진 아무무는 추가 체력을 금방 쌓을 수 있습니다. 20분남짓해서 쌓는 300의 추가체력은 상당히 사기성이 있죠. 300의 체력효율을 보여주려면 2000체력기준 착취의 손아귀로 4방은 때려야 뺏어오는데 차라리 알기쉬운 탱킹인 영겁 특성이 낫다고 봅니다. 

 

 

다음은 시즌6 아무무 스킬 빌드입니다. e 스킬을 3레벨 준것은 정글링의 안정성을 위함입니다. q 스킬은 마스터할수록 쿨타임이 짧아져서 쿨감 템과 같이 쓸 때 무한 cc의 느낌을 주고 아무무가 수동적 챔프가 아닌 액티브한 챔프로 거듭나게 해줍니다. 

 

 

다음은 시즌6 아무무 템트리입니다. 템트리는 유동적으로 선택하시면 되지만 원딜오브레전드가 지속되고있으니 공격적인 템트리도 좋지만 프하같은 템트리를 중간에 섞고 스킬로 cc를 걸어주는 탱무무가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템트리는 항상 유동적으로 생각하시면서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