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래시 오브 클랜/클래시봇 + 블루스택

클래시오브클랜 업데이트, 클래시봇 오류

클래시봇 완벽 실행 더많은 게시물 폴더 링크입니다.

 

 

클래시 오브클랜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정말 대규모 업데이트네요 새로운 마을회관부터 새로운 방어타워 새로운 유닛까지 엄청난 양의 업데이트가 이뤄졌습니다. 또한 기존의 마을크기보다 한타일씩 둘레가 넓어지기까지 했습니다. 보호막 시스템도 업데이트 되서 이제는 단순히 마을회관이 파괴되거나 마을 전부가 파괴된다고 보호막이 생기지 않고 상대방의 유닛 투입 여부까지 고려한다고 하니 엄청난 업데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예 새로운 게임이 되었기 때문에, 그것에 맞춰서 기존의 클래시 오브 클랜을 돌려주던 여러가지 프로그램도 먹통이 되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봇 프로그램인 클래시봇 프로그램은 기존에 7.8.2 버젼까지 나와있는 상태였습니다.

 

7.8.2 버젼에서도 여러가지 오류가 발견되었지만 그래도 잘 돌아가는 봇이었는데, 아예 마을 크기가 달라져버린 시점에서 봇이 말을 듣지 않는것은 당연합니다.

 

 기존에는 한글로 프로그램 언어를 설정해두면 클래시봇이 유닛 생산정도를 인식못해서 작동하지 않는다거나, 블루스택의 화면 사이즈가 맞지 않을 경우에 인식을 못해버린다거나 하는 오류들이 많았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서 클래시봇업데이트도 꼭 이뤄져야 될 상황인데, 이미 유료 회원까지 보유하고 있는 클래시봇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그 업데이트가 꼭 이뤄진다고 보는게 맞을 겁니다. 그래도 프로그램의 기존 포멧자체가 바뀐것은 아니기 때문에 봇 특성상 입력 포인트 몇개만 바꾸면 업데이트가 바로 이뤄질 수 있을 것입니다. 늦어지는 이유는 새로운 마을회관이나 유닛에 대한 것을 다시 프로그래밍 하느라 늦어진다고 보고 있습니다.

 

그 업데이트가 언제 나오는지는 항상 boostbot.org 사이트에서 직접확인하실 수 있으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또 기존에는 클래시봇이 블루스택1 버젼에서만 작동되었었는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블루스택2를 지원하게 될지, 아니면 블루스택1에서만 작동하게 될지, 또 블루스택2를 지원하게되면 기존의 블루스택1 에서 플레이는 이제 안되게 되는것인지 여러가지 궁금증이 생깁니다.

 

 개인적으로 블루스택 2 프로그램이 매우 무거운 편이기 떄문에 그냥 블루스택1 에서 지원하는 클래시봇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클래시오브클랜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클래시봇이 거의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워낙 자원필요량이 많고 약탈을 하려면 하루종일 노가다를 해야 되는데, 그러다보면 자신의 자원이 또 털리는 일까지 경험하게 되어서 현질을 하던가, 아니면 봇이라도 써서 자급자족을 하던가 선택을 해야되는 시점이 오게 되어있습니다. 저같은경우는 시작부터 클래시봇을 접해서 시작했는데, 그 이후에 더욱 클래시오브 클랜의 재미를 느끼게 된 것 같네요.

 

 기존에 클래시 오브 클랜과 같은 게임은 웹상에서도 많았는데, 그것을 온라인앱에 결속시키면서 거의 돈방석에 앉았을 파워셀... 역시 인생은 타이밍입니다.

 

 혹시라도 클래시오브 클랜과 비슷한 류의 게임을 웹상에서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이미 나온지 10년정도 되었을  travian.com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즐겨보세요. 이것도 나름 재미있는데 공격하는것이 텍스트 형식이었나 그럴겁니다 오로지 유닛 숫자로만 전쟁의 승패가 판결나는... 그래도 그 나름대로 공격을 할때 전력도 세우고 수비병력의 수나 공격 타이밍같은것을 모르기 때문에 여러 요소가 있었죠.

 

 여튼 클래시오브클랜도 홀레벨 제한과 그 목표가 좀 어디까지인지 알수가 없어서 재미가 반감될 수도 있는것 같습니다. 저도 플레이 계속하고 있지만 벌써 슬슬 끝이 보이는 느낌도 들고요

 

 확실한 목표가 있어서 시즌제로 운영하는것도 괜찮아 보이는데 그렇게되면 기존의 업적들이 다 사라지기 때문에 반대하는 분들도 많겟죠...

 

여튼 클래시 봇 업데이트 되는데로 포스팅하겠습니다.